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작업공유한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최근 연말이라 많은 분들이 #사진정리 의뢰를 하시고 계십니다.
바쁜 나날이지만...틈틈히 계속 블로그를 통해 홍보를 해야 하니 공유 드립니다. ^^
오늘은 최근 아버님이 돌아가셔 가족앨범 전체를 스캔하고 의뢰하신 고객입니다.
참고로 고객님의 아버님은 국가 고위직을 지내셨던 분입니다.
저의 사무실로 직접 방문을 하셨습니다.
날씨도 좋지 않은데.. 집에 모든 앨범과 사진을 케리어 가방 2개에 담아서 오셨습니다.
한눈에 봐도 상당히 많은 양이였고, 사진도 오래된 것도 많아 일일히 분리 작업 하는데 공수가 많이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아버지, 어머니, 본인, 동생으로 사진속 인물별로 등록을 요청 하셨습니다.
현재는 미국에 거주 하시고 있는 분이라 요청에 따라 모두 영문이름으로 진행 하였습니다.
기존 앨범은 모두 폐기 처리 하였고, 그렇게 모은 사진만 2박스 분량이 나왔습니다.
아버님이 자녀 분들이 어렸을 때 부터 많은 사진을 찍어 오셨고,
아마도 의뢰하신 고객님이 다시 사진을 본다면 돌아가신 아버지의 사랑을 다시 한번 느끼시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앨범 속에 개인물품도 있어 개별적으로 봉투에 담아 정리해 드렸습니다. 파일은 USB 32 GB에 담아 전달을 드렸습니다.
직접 다시 사무실로 오셔 상세히 설명 드리고 배웅까지 잘 해 드렸습니다.
항상 고객의 사진들을 보면 스토리가 있는 것을 다시 한번 새삼 느끼게 됩니다
한 순간....한 순간..... 스쳐 가지만.... 지나보면 너무나 짧은 시간이였다는 걸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